바로 지난 주말, 요즘 굉장히 핫한 과천 푸르지오 써밋 사전점검을 구경다녀왔습니다. 과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후분양단지라 입주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곳인데요. 후분양인지라 입주일도 빨리 다가왔습니다. 2020년 4월 1일부터 입주하는 과천 푸르지오 써밋의 실물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비싼 대리석으로 보여지는 고급스러운 대리석으로 아파트 둘레에 써밋 입구를 표시해놨습니다.

 

 

 

이곳은 써밋 라운지로 입주민들이 카페 등 활용될 공간인데요. 가구나 조명 등 모두 세심하게 신경쓴 티가 나더라구요!

 

 

카페테리아의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이 남다릅니다. 벽면에도 모두 간접조명을 사용할 만큼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카페테리아 앞쪽으로는 이렇게 자연 친화적인 테이블들이 놓여져 있었구요.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상당히 여유롭습니다.

 

 

 

 

이렇게나 많아요.

 

 

 

안쪽으로는 키즈  도서관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유아용 의자와 책상도 별도로 배치해놔서 아주 어린 아이들도 얼마든지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라운지에서 수영장과 사우나를 향하는 길에는 이렇게 썬큰가든을 보며 갈 수 있는데요.

집게처럼 생긴 의자도 밀라노에 전시된 유명 작가의 작품이라고 하더라구요 ~

 

 

 

수영장 입구에 있는 전용 데스크입니다. 역시나 고급스럽죠.

 

 

 

헬스장도 구경해볼 수 있었는데요. 모든 운동기구는 테크노짐으로 개당 2-3천만원짜리라고 하더라구요...

과천 푸르지오 써밋 클라스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자연을 보며 운동할 수 있는 배려도 참 좋네요.

 

 

 

필라테스장과 GX룸인데요.

 

 

 

바닥에도 모두 헤링본마루이고 벽면은 웨인스코팅을 적용하는 등 인테리어에도 굉장한 정성을 기울였어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던 락커룸 !! 사방팔방에 락커가 얼마나 많던지 정말이지 락커지옥이 따로 없었습니다.

 

 

 

그리고 마치 찜질방 놀러온거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켰던 수면방 ~ 아마 이곳은 친인척들이 집에 놀러오면 같이 이용하면 재미있을 거 같아요 ~

 

 

 

파우더룸도 상당히 커서 1500세대를 충분히 커버하고도 남을 거 같네요.

 

 

 

 

그리고 대박 ! 사우나가 웬만한 5-6성급 호텔에서나 보던 클래스였습니다. 아주 고급스러울뿐만 아니라 시설도 매우 커서 진심으로 놀랐습니다.

 

 

 

멋지죠 ~

 

 

 

 사우나 장에서 연결된 동선으로 수영장이 있는데요. 사이즈가 정말 커서 ㅎㄷ ㄷ 했네요.

 

 

 수영 후 따뜻한 물의 반신욕이라니 생각만해도 피로가 풀립니다.

 

 

이 모든 시설들이 이 써밋 라운지 안에 알차게 구성되어 있구여.

 

 

조경들도 정말 고급스러웠어요.

 

동간간격도 시원시원했구요. 정말이지 전무후무한 아파트가 이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 바로 써밋 스카이라운지입니다. 투명으로 된 초고속 엘베를 타고 올라가면,

 

 

 

짠!!!! 이런 호텔 고급 바 같은 게 펼쳐집니다.

 

 

이곳에서도 입주민들이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 왠지 저녁에는 와인바나 재즈바로 변신할 거 같기도 해요.

 

 

정말 멋지죠!!!

 

 

과천 시내의 모습 뿐 아니라 관악산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어서 느낌이 남달랐어요.

 

 

 

 이외에도 엄청난 포인트들이 많지만 밍키는 여기까지만 소개할게요.

감사합니다. ^^

블로그 이미지

Mingki_

밍키의 경제&생활의 꿀팁을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