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맛집으로 엄청 유명한 집인데요. 짬뽕과 순두부가 만나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강릉 짬뽕순두부 원조집인 동화가든에 다녀왔습니다.

이 식당 주변에 초당순두부길이 있고, 짬뽕순두부를 파는 곳이 꽤 많았는데, 유사 상표에 주의하셔요 ㅎㅎ

 

국내 최초로 개발한 리얼 원조집 동화가든 ~

 

수많은 연예인들 방문 인증사인과

 

이른 시간임에도 붐비는 식당 내부

 

먼저 강릉 짬뽕순두부 2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9,000원

사실 가격보고 흠칫 놀랐는데요. 굳이 이렇게 많이 받아야 했을까 잠시 생각해보는 대목입니다.

 

반찬은 사실 손이 안갑니다. 아무래도 얼큰하고 칼칼한 국을 먹으니 굳이 반찬이 땡기진 않더라구요.

 

너무 맛이 강하다 싶을때 모두부 반모를 주문했습니다.

반모 :5,000원

이 역시 사실 좀 부담되는 가격이죠?ㅎㅎ 제가 주부라 그런지 국산두부 풀무*에서 만드는게 이 정도면 2,000원이면 충분한데 ㅎㅎ 뭐 다른게 있으리라 믿고 시킵니다.

 

일단 강릉 짬뽕순두부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한눈에 봐도 강렬한 맛이 느껴지는 비쥬얼.. 사실 이집의 후기는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데요. 평소 저염식을 하시거나 조미료맛을 극혐하시는 분들은 아주 싫어하실 것 같고요.

그런거에 좀 관대하신 분들이라면 아주 맛있게 드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MSG맛이 강하다는 평이 좀 있었어요)

 

여튼 맛은 있다는거~

 

매콤하고 얼큰한 짬뽕과 부드러운 순두부의 만남 ..

 

이 둘의 만남은 절대적으로 옳은 만남이라고 봅니다. 아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거든요.

 

후추향 때문에 호흡을 잘못 조절하시면, 기도부분에 매운끼가 들어가 대략 난감한 일도 겪으실 수 있으니 ㅋㅋ 조심조심하며 드시기 바랍니다.

 

모두부는 이렇게 초간장에 찍어서 냠냠.

맛은 그냥 정말.. 일반적인 두부의 맛입니다.

 

깔끔하고 고소해요~

강릉 짬뽕순두부.. 과연 또 가고 싶은가?

 

솔직히 말하자면, 일부러 찾아갈건 아닌것 같고요. 근처에 놀러갈 일 있을때 들르는 정도로는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음식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쎄다는 느낌은 지울 수 없네요. 관광지라 그런거라 합리화 시켜보지만 그럼에도 조금 가격이 안이쁘네요~

 

저희가 나올때쯤 무섭게 또 줄을 서고 계시더라구요.

줄을 설 정도의 맛집인가는 개인차가 있기에 노코멘트 하기로 하고요 ~ 개인적으로 전 이 두 조합을 개발하셨다는 부분에서는 크게 인정하고요. 맛에 대해서는 요즘 사람들이 확 땡겨하는 맛으로 잘 만드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더 많은 단골손님들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살짝 착한 가격을 생각해보시는 건 어떨까 살포시 생각해봅니다.

 

이상 밍키의 생활꿀팁에서 알려드리는 강릉 짬뽕순두부 동화가든 방문 후기였어요!

 

블로그 이미지

Mingki_

밍키의 경제&생활의 꿀팁을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