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맛집 두레우가 서서울농협에서 운영해서 그런지 고기가 좋네요

먼저 기본찬입니다. 9,000원 자리 한우우거지탕을 시키니 세팅해주시더군요.

가지전과 시금치, 어묵, 김치 ^^ 반찬이 가짓수는 적어도 모두 젓가락이 가는 맛있는 반찬들이었어요.

 

서서울농협에서 운영하는 두레우가는 고기가 좋기로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요새 고기는 너무 자주 먹어온지라 가볍게? 우거지탕만 먹기로 합니다. 선지가 안들어가는 우거지탕을 조금더 선호하는데, 여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흰밥도 맛있게 잘 지어져 나왔고요.

 

고기는 역시 잡내없고 부드러웠습니다.

 

무도 시원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푸짐한 우거지 ^^

사실 요새 봄이라고 해서 아주 따뜻하게는 옷을 못 입다보니 더 춥게 느껴지는데, 오늘 같은 저녁에도 딱 땡기는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따끈따끈한 우거지탕 ^^든든한 우거지탕으로 몸보신하세요

시레기에 섬유소가 풍부해서 변비도 예방해주고, 면역력도 길러준답니다 ~

상암 맛집 두레우가 ~오늘 밤도 땡기네요 ^^ 즐거운 수요일 저녁 되세요 !

 

블로그 이미지

Mingki_

밍키의 경제&생활의 꿀팁을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