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백화점 강서점 7층에는 모던하우스가 있는데요. 모던하우스 매장 내에 바후스 팝업스토어가 오픈했다고 하네요.

바후스는 덴마크 가구 브랜드와 모던하우스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이고요. 보다 더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가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가 백화점을 가면 늘 들려보는 곳이 모던하우스 이기도 합니다. 항상 뭘 들고 나와서 문제지만요 ^^

 

바후스의 런칭파티를 함께 하기 위해 모이신 블로거분들 ~

 

커피와 다과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1시간 가량 진행되는 바후스의 런칭행사~경품행사도 있었지만 행운의 주인공은 따로 있었네요.

 

바후스 이름에서부터 왠지 편안함이 느껴지네요.

 

덴마크 사람들의 심플하고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의 감성을 가구 디자인에 그대로 담기 위해 많이 노력한 티가 났습니다. 협탁의 경우 공중에 띄어져 있어 청소할 때 좋을 것 같고요. 침대 프레임이 협탁과 연결되어 있어 침실이 더욱 넓어보이는 느낌도 주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아주 튼튼하게 만들어져서 절대 흔들림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요즘은 소비자들이 더욱 똑똑하기 때문에 세심한 부분도 모두 신경써야 하는데 바후스는 고객의 니즈가 뭔지를 잘 알고 있는 것 같았어요.

 

식탁 역시 항상 와이드한 사이즈로 쓰면 사실 불편한데 이렇게 필요 시에만 부착했다가 떼어내는 형태로 나와주다니 아주 반가울 따름입니다.

 

연결된 부분이라고 해서 허접하거나 흔들리는 일도 절대 없습니다. 디자인도 실용성도 튼튼함도 모두 갖춘 가구였어요.

 

쇼파의 컬러도 요즘 대세인 그레이톤으로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팔걸이 부분의 곡선도 유연하게 떨어져서 쇼파에 누워도 목 부분이 꺽이지 않아 남성분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가죽의 질도 굉장히 좋고 쇼파 허리 부분은 각도 조절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실용성 갑인 쇼파라고 생각됩니다.

 

거실장도 침대 프레임의 협탁과 마찬가지로 필요시 더 연장 할 수도 있고 줄일 수도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이사를 가더라도 새로운 집 스타일에 맞게 꾸며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쇼파테이블도 실제로 가장 활용하기 좋은 사이즈로 활용성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마찬가지로 컬러도 오크로 통일되니 매치하기도 굉장히 좋을것이구요.

 

이런 느낌의 거실. 누구나 꿈꾸는 편안한 느낌의 거실이지 않을까요?

 

안방 화장대 겸용으로도 쓰기 좋은 서랍장, 안정적인 높이과 와이드한 사이즈로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

 

부족한 수납은 이렇게 추가 수납장으로 채워 넣을 수 있고요.

 

모두 블랙 스틸 손잡이로 통일감을 줄 수 있답니다.

 

주방 가구도 바후스가 점령할 것 같네요. 오픈형 수납함은 그릇들을 금방 찾을 수 있어 주부님들이 아주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그 외 후라이팬 등 여러가지 그릇들은 이렇게 클로징형 수납장으로~

 

덴마크 사람들의 실용주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해낸 실용가구 바후스 앞으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NC백화점 강서점에 가시면 팝업스토어에서 충분히 구경해보실 수 있는데요. 신혼가구 혼수가구 고민하시는 분들은 바후스도 꼭 고려해보세요~ 결혼 선배로서 바후스는 정말 강추입니다.

 

이상 밍키의 생활꿀팁에서 알려드리는 신혼가구 추천 바후스 런칭 소식이엇어요!

 

 

 

블로그 이미지

Mingki_

밍키의 경제&생활의 꿀팁을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