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들르렸다면, 드셔봐야 할 음식이 있습니다. 엄청난 맛집이라고는 볼 수 없지만, 푸드코너에 있는 음식들보다는 좀 더 맛나게 먹었던 거 같네요. 양도 일반적으로 여자혼자 먹긴 충분하고, 남자가 먹으면 살짝 배고픈 정도라 적당했던 거 같습니다
바로 방이편백 육분삼십 입니다

 

 

 방이편백 육분삼십은, 바처럼 생긴 스타일이라서 혼자와서 먹기도 편하답니다. 음식점 이름을 보면 어떤 음식인지 대충은 알 수 있으실 겁니다. 편백나무 찜통에 고기 및 숙주를 넣어서 6분 30초 동안 가열을 하여 찜해서 소스와 곁들여 먹는 스타일입니다. 간단히 말씀드려 샤브샤브와 비슷한 맛인데, 국물만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 일행은 소고기 편백찜과 흑돼지 편백찜을 주문했으며, 결론적으로 제 입맛에는 흑돼지 편백찜이 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소고기 편백찜은 샤브샤브때 먹는 맛과 비슷해서 별 특이점을 찾지 못했는데, 흑돼지는 약간 더 특색있는 맛이 나더군요. 암틍 흑돼지를 좀 더 추천드립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면, 6층에 마련된 하늘정원(스카이가든)을 방문해서 쿠폰을 이용해 커피한잔 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대백화점 어플만 깔면 제공되며, 2잔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한장 제공됩니다. 하늘정원의 모습은 대충 이렇구요, 아직 바람이 좀 차서, 얼른 마시고 나왔습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주차도 현대백화점 어플을 설치하시면, 매월 2시간짜리 4매가 제공된답니다.

이상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맛집 방이편백 육분삼십과 하늘정원, 그리고 주차꿀팁을 안내드렸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Mingki_

밍키의 경제&생활의 꿀팁을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