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월정리카페 백종원의3대천왕 케이크 맛집 @ 구좌상회

명진전복 웨이팅을 걸어놓고, 제주 월정리카페인 구좌상회로 향했습니다.
이 곳은 케이크 맛집으로 당근케이크가 유명합니다.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극찬을 한 적이 있은 후로 그 인기가 더해졌다고 합니다.  과연 얼마나 맛있는 당근케이크 일지 기대하며 찾아갔습니다. '구좌'가 당근 최대 생산지라고도 하니 뭔가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보고 또봐도 질리지 않는 제주도 풍력발전기 ㅎㅎ 제주스러움이 물씬물씬~제주도는 갈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아마 이런 점 때문에 제주에 매료되서 많은 분들이 제주살기를 체험하고 계신거겠죠~ 저도 언젠가 제주 살기를 꼭 해보고 싶네요 ㅎㅎ

 

제주 월정리해변의 명성답게 많은 분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해변 감상은 짧게 하고 당근케이크를 맛 보기 위해 구좌상회로 고고~ ( 워낙 인기가 많아서 1시 이후에가면 거의 품절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진찍으면 넘 나 귀엽게 나올 것 같은 요 2인 의자~ 실제로 여기서 스냅을 찍고 계신분들이 많았어요. 저희 부부 좀 오래 살았는지?! 약간 오글해서 패스했답니다 ㅋㅋㅋㅋ

 

영업시간은 10:30~18:30으로 아주 일찍 닫는 편이죠~사실 제주도에 밤이 찾아오면 별로 할게 없어요. 뭔가 낮에만 열정적으로 돌아다니다, 해가지면 숙소에서 힐링타임을 가져야 할 것 같죠 ㅎ

 

실내자리는 여심 제대로 저격한 여리여리한 분위기 였어요. ~

날씨도 정말 감사했던 날~ 구좌상회는 야외좌석과 실내좌석으로 나눠져 있고요. 맘에 드는 자리에 앉으시면 돼요 ~ 저는 욕심쟁이 같이 두군데 다 앉아봤는데, 요땐 날씨가 그냥 막 사랑스러울 때라 그런지 야외가 더 기분좋게 느껴졌어요.

 

 아기자기 정말 이쁘죠 ~ SNS용 사진 찍기 좋은 곳이라 더 빨리 입소문을 탄게 아닐까 싶네요.

 


구좌상회의 시그니처 메뉴인 당근케이크입니다. 다 떨어져서 못 먹는 경우가 많다고 하던데, 식사 전 선 디저트를 결정한 덕에 맛을 볼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일단 앙증맞은 당근 데코가 시선을 확 사로 잡아요, 실제로 쫀뜩쫀득한 떡인데요. 귀엽고 재미난 식감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케이크 속살에는 견과류가 아주 실하게 들어 있는데, 케이크를 먹고 있다기 보다 굉장히 건강한 견과류를 먹는 느낌도 들었어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 은근한 계피향만 살포시 느껴졌는데 그 맛이 일품이더라고요.

제주도에서 뭔들 안좋겠습니까만은, ㅎㅎ 구좌상회의 당근케이크는 꼭 한번 드셔보세요 ~ 제주에서 나는 싱싱한 당근을 통째로 느껴볼 수 있는 기회니까요 ㅎㅎ

 

이상! 제주 월정리카페 구좌상회작업실의 당근케이크 먹어본 후기였어요!

블로그 이미지

Mingki_

밍키의 경제&생활의 꿀팁을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