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돈가스 맛집 을지로 페럼타워 안즈를 다녀왔습니다.

한때는, 일본 전통 방식의 돈가스 집이 을지로 한복판에도 생겼구나! 싶어 굉장히 반가워했던 집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일본식 돈가스 체인점이 최근 많이 등장하면서 기존의 돈가스 맛집이 조금 주춤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오랜시간 동안 한 자리에서 묵묵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페럼타워 안즈를 서울 돈가스 맛집 리스트에서 완전히 제외시키기엔 뭔가 좀 아쉽죠~ 

 

이 집의 가장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주말에 가도 한산하다는 점 입니다. 오히려 직장인들이 많은 평일에 더 인기가 많고 주말이면 좀 빠지는 느낌이죠~

직장인들 밀집지역이다 보니 여의도와 비슷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주문을 하고 곧바로 풍성한 야채바구니를 가져다 줍니다. 양배추 샐러드 애호가인 저로서는 굉장히 좋았던 점이었어요.

 

야채볼이 꽤나 큽니다. (그럼에도 저는 리필을 할 정도로 양배추를 좋아하지요)

 

히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기존에 로스가스를 드셔보시지 못하신 분들은 로스를 주문해보세요~좀 더 오리지널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가 작년에 오사카 난바시티 지하상가에 돈가스 집을 갔었는데요. 우리나라 돈으로 약 12,000원 이었는데, 정말 잘 나오더라고요. 그간 좋은 돈가스들을 많이 경험해서일까요.. 가격대비 좀 후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ㅠㅠ 예전엔 이 곳이 정말 신세계였는데 말이죠...

 

그래도 일본식 느낌을 많이 내려고 곳곳에 신경을 많이 썼네요. 별로 맛은 없어보여서 손도 안대진 않았지만요.

 

쌀밥은 백미/흑미 중에 선택할 수가 있었고요. 국도 바지락/미역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요. 밥은 흑미로 하시고, 국은 바지락으로 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바지락국이 작은 바지락 몇개 있겠거려니 했는데 생각보다 꽤 큰 조개가 들어있었어요.

 

화이트발란스조절실패.. 그러나 튀김가루의 촘촘함은 충분히 보실 수 있습니다.

 

히레는 로스에 비해 기름이 좀 더 있는 느낌이예요. 흠.. 그렇지만 뭔가 2%가 아쉽습니다.

 

여전히 바삭바삭하고 맛은 있었지만, 고기의 질을 좀더 올리거나, 양을 좀 더 내어주는게 좋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 돈가스의 가격이 16,000원이 좀 넘는데.. 얼마전 일본에서 먹어본게 생각나서인지.. 가격대비 만족도는 많이 떨어졌어요.. 차라리 남산 왕돈가스나 먹을껄 그랬나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요..!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사실 이게 양이 너무 작다고 느끼면 소자가 아닌 중자를 주문하면 되는데요..약 2천원 더 비싼 금액으로 18000원이 넘는 가격이었어요.. 아무리 맛좋은 돈가스라지만.. 그래도 돈가스는 서민 메뉴 아닌가요 ㅠ 2만원 가까운 돈을 지불해야 맘에드는 비쥬얼이 나온다니.. 좀 억지스럽습니다.. 굉장히 배고픈 마음에 찾았는데.. 예전의 그런 감동은 느낄 수 없었오,, 여기가 참 비싼곳이었구나를 새삼 느꼇네요..!

가격이 조금 미운거지 맛이 없다는 건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밍키의 생활꿀팁에서 다녀온 서울 돈가스 맛집 을지로 안즈 후기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Mingki_

밍키의 경제&생활의 꿀팁을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