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데이트하기 좋은 곳

남산공원을 소개해드릴게요.

남산공원은 말 그대로 남산타워 근처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공원입니다. 입구가 남산타워 근방에도 있지만, 하얏트호텔 쪽에서 연결된 곳으로 가시면, 거의 평지이고, 길도 예뻐서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안내합니다.

 

하얏트호텔에 주차를 하거나, 이 곳까지 마을버스를 타고 오신 후, 이곳으로 진입하시면 되는데요. 호텔 정문에서 나가서 바로 오른쪽으로 꺽으면 이런 돌담길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지난 주말까지만 해도 벚꽃입을 볼 수 있었는데요. 지금쯤이면 아마 다 떨어졌을것 같네요 ㅠㅠ 그래도 푸르른 초록잎들은 마음껏 볼 수 있으니 나름대로의 힐링이 될 것 같습니다.

 

 

바로 이렇게 남산공원으로 이어지는 구름다리가 나옵니다. 지역 주민을 제외하고는 크게 사람들이 몰리는 곳은 아니라서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 곳 같아요.

 

이탈리아 처럼 약간 장화모양으로 길게 생긴 남산공원이네요. 남산공원에 진입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지만 그래도 제가 다녀와보니 구두신고도 편안하게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 곳은 하야트 호텔 정문에서 출발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곳곳에 예쁘게 심어진 꽃들이 정말 예뻐요. 그리고 화장실도 공용공원내에 있는 것치곤 아주 깨끗해서 이용하시기 좋으실 겁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이래서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완만한 경사가 있고 모두 길을 정비해 놨기 때문에 구두를 신고도 얼마든지 산책하실 수 있답니다.

오전 10- 2시까지 즐기는 삼림욕도 마음껏 즐기실 수 있고요 ^^

 

꼭 벚꽃이 아니더라도 여기저기 꽃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이쁘죠~

 

벚꽃이 지나간 흔적도 이 시냇물?에 고스란히 남아있네요.

 

공원 중간에는 이렇게 작은 시냇물도 흐르고 있어요.

 

흐르는 물줄기가 꽤 경쾌합니다.

 

지난주까지는 꽤 볼 수 있었던 남산공원의 벚꽃

 

만개까지는 아니지만 이쁘죠~

 

외국인 관광객들고 꽤 볼 수 있었어요. 역시 우리나라 사람들과 여행 스타일이 다르다는 것을 느꼈어요. 우리나라 분들은 해외에 가면 굵직한 대표 관광지에 몰두하는 반면

 

 

서양 사람들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여행지를 직접 골라 가는 것 같아요. 저도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이지만 자꾸 대표 관광지에서 눈을 못 떼고 있네요..ㅋㅋㅋㅋ

꽃봉우리도 정말 탐스러워요!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산책하기 정말 좋은 명소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 남편도 결혼 전에 이런 곳에 절 데려왔다면 제가 많이 많이 칭찬해줬을 것 같은데 말이죠 ㅋㅋ

 

한가롭고, 아기자기 예쁜 서울 도심의 남산공원!

이곳이 물리적으로 좋은 이유는 하나 더 있답니다.

 

조금만 걸어내려가면 이태원이기 때문에 산책하고 나서 배고프면 이태원에 즐비한 맛집에 가면 되니까여~

서울 데이트 코스로 완벽할 것 같습니다.

 

이상 밍키의 생활꿀팁에서 전해드린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 곳 남산공원+알파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Mingki_

밍키의 경제&생활의 꿀팁을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