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가볼만한곳으로 으뜸으로 꼽는 제주천지연폭포 다녀온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입구에서 파는 천혜향/한라봉 쥬스를 마시며 제주도 여행 기분을 팍팍 내줍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잖습니까. ㅎㅎ

제주 가볼만한곳

제주도가 작정하고 꼼꼼히 둘러보려면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리는 곳이예요. 그러니 저는 늘 수박 겉핧기 여행만 했다는 소리이기도 하겠죠.. 언젠가 한번은 꼭 남편과 함께 올레길을 걸어보고 싶어요. 그렇게 하면 진짜 제주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짧게 갈때는 보고 싶은 곳만 쏙쏙 보고 맛집 가보는게 다이지만 이것도 정말 감사한 일이죠.

제주 가볼만한곳

저는 운좋게 4월에 가서 무료입장의 혜택을 많이 받았답니다. 사실 오래전에 한번씩은 봤던 것들이라 굳이 돈내고 또 가고 싶진 않았는데, 이런식으로 복을 받았네요 ㅎ

 

평소에는 2천원입니다. 가격 참고하여 주십시오.

제주 가볼만한곳

제주천지연폭포 자체가 굉장히 아름답고 멋있지만, 이렇게 들어가는 길에 조경수와 산새가 정말 이쁘고 여유로웠어요. 빡빡한 도심살이에서 잠시나마 여유로움을 느껴볼 수 있었거든요.

 

정말 평화로워 보이죠. 실제로 기분도 그랬어요. 조용하고 평화롭고.. 큰 잉어들이 다니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아이들과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 길을 한 5-10분 정도 가면 됩니다. 굉장히 짧은 코스이니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도 얼마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천지연폭포와 그 주변모습을 이렇게 정리해놨네요. 뭔가 의미 있는 하나 하나 였던 것 같아요.

 

캬악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제주 가볼만한곳 제주천지연폭포의 모습입니다. 시원한 물줄기를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았어요. 저도 이제 스트레스가 많은지 이런거 보니 기분이 좋네요. 머리가 맑아지는 것 같고요. 어릴 때 봤던거라 패스하려고 햇는데 막상 다시 와서 보니 훨씬 더 좋게 느껴졌어요. 주변도 굉장히 깔끔해졌고요.

 

이리저리 둘러보아도 청량감 느껴지고 기분 좋아지는 제주천지연폭포였습니다. 물 떨어지는 소리도 즐거웠고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임을 느껴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천지연폭포 어릴 때 가보신 분들 또 다시 가보세요. 새로운 감동을 전해줄겁니다.

조만간 다시 만나자 하르방도~ 이상 제주 가볼만한곳 제주천지연폭포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Mingki_

밍키의 경제&생활의 꿀팁을 공유합니다.

,